부천 광명 남자가발 여자가발은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부천 광명 남자가발 여자가발은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

생활.라이프

by chungwoo0513 2022. 2. 22. 08:21

본문


안녕하세요 여러분
이번엔 스타일 변화를 주려고
광명 남자가발을 맞추고 왔는데요.

너무나 만족스러움 그 자체여서
여러분들께 후기를
공유해보고자 해요.





우선 광명 집에서 가까운 곳 위주로
후기 좋은 곳으로
찾아보고 다녀왔습니다.

예약부터 상담까지
아주 친절한 곳이어서
만족이 되었어요.



"박승철위그스튜디오 부천점"

032-328-5119

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87
가나베스트타운 5층

제가 다녀온 곳은
이곳이었는데요.


아무래도 머리숱이 모자라서
컴플렉스가 있어서
처음 방문했을 땐
소심하게 되더라구요.

그런데 적극적으로
설명해주시고 추천해주셔서
더욱 맘에 들었습니다.



가발을 실제로 만져보니까
정말 제 머리처럼
상당히 부드럽다는 것을
느낄 수 있었는데요.

인조모도 있고 자연모도 있어서
자신의 예산에 맞게
선택하면 되는 부분이었습니다.

별도로 관리를 해주긴 해야 하지만
너무 어렵고 번거롭지 않아서
오랫동안 사용하는 것도
가능할 것 같았습니다.



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
제 두상에 맞는
자연스러운 가발을
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.

제가 살짝 위통수가
눌린 형태라서 어울리는
가발을 찾기가
참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요.



의외로 큰 기대 없이
방문한 곳에서 만족스럽게
구매를 할 수 있어서
너무 기분이 좋았네요.

광명 남자가발은 특히 발품을
많이 팔아야 만족스러운 것을
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
걱정을 많이 했거든요.



집에서 가까운 곳에서
상담도 받고
복잡하지 않게
구매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실제로 착용해봤을 때
불편함이 있을 줄 알았는데
그런 것도 아니어서
아주 만족했네요.

생각보다 가볍고
부자연스럽거나 어색하지 않아서
너무 맘에 들었습니다.



처음 착용했을 때
가장 불편하다고 꼽는 점이
머리가 숨을 못쉬는 듯이
답답하다는 느낌을
받을 수도 있다는 점이었는데요.

저도 막상 착용하니까
살짝 그런 느낌을
받기는 했지만
두 시간 정도 착용하면서
일상생활을 하니까
점차 적응이 됐어요.

무엇보다 거울로 내 모습을 봤을 때
새로운 스타일이 굉장히
잘어울린다고 느껴졌기 때문에
만족스러웠습니다.



다른 컬러로 헤어를
염색하는 것도 두피에 부담이 갈까봐
망설여졌었는데요.

광명 남자가발을 통해 평소에는
시도해보지 못할 파격적인 스타일도
소화할 수 있었기 때문에
쇼핑을 하면서 굉장히
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.

상세한 사항이나
궁금한 것들에 대해서는
카톡이나 문의를 통해
바로바로 답변을 해주시기 때문에
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이었다는
느낌이 들었습니다.

광명 근처에서 가발 하나
구매하실 분들이라면
이곳 정말 알려드리고 싶네요.
자연스럽고 편안한 광명 남자가발
득템하기 딱 좋은 곳이었습니다.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